헤드라인
새롬워크개발원, ‘2019년 신중년 사회공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및 참여기관 직무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9.07.04 11:43 | 최종수정 2019.07.04 11:43

25일

 25일 진행된 사회공헌활동지원사업 직무교육 진행모습


새롬워크개발원(대표 박헌수)‘2019년 신중년 사회공헌활동지원사업참여자 직무교육과 참여기관 담당자 교육을 실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용노동부와 경기도의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운영기관인 새롬워크개발원이 지난 619일과 625일 각각 경기도 포천과 안양에서 연이어 ‘2019년 사회공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직무교육 및 참여기관 담당교육을 실시하였다.

 

지난 19() 진행된 참여자 교육은 대한상공회의소 서울기술교육센터 주관으로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별관 강의장에서 포천시 인근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참여자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지난 25일에는 은평여성인력개발센터 주관으로 안양톱뉴스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경기도 안양시 인근에서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참여자와 참여기관 종사자 30여명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되었다.

 

박기균 새롬워크개발원 팀장은 본 교육에 앞서 신중년들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사랑의 온도를 1도씩 올릴수 있길 기대한다며 자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공헌활동을 당부했다.

 

한편, 고용노동부와 경기도의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운영기관인 새롬워크개발원은 퇴직한 참여자가 해당분야 경력을 활용하여 참여기관인 비영리법인·단체나 공공(행정)기관 ,사회적기업 등에서 재능기부를 하고 참여기관은 참여자의 재능을 활용하여 예산 및 인력의 부족으로 힘든 운영에 만성적 어려움을 해소하며 나아가 공익적 사회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하여 사회공헌활동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안양톱뉴스 박성준기자 (adtopnews@naver.com)
ⓒ 안양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양톱뉴스 박성준기자의 다른기사보기

댓글쓰기

전체 댓글 (0)

최신기사
기사광고
지역 실시간 동영상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